블로그를 요즘 뜸하게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으나,

뭐, 아이패드 덕분에 심심치 않고
뭐, 시간이 없기도 하고

정말 집앞에서 컴터 앞에 앉아 있을 시간이 없습니다.
능력은 없는 주제에 여러가지 일을 동시에 벌려놓은 터라 그 일들을 따라가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벅차군요.
예전처럼 느긋하게 블로그를 열어놓고 글을 쓸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합니다. 집에 들어오면 대략 새벽 2시경.
자고 있는 아들 얼굴 보고 마눌님과 대화를 잠시하면 새벽 3-4시........자야지요. 요즘 제 생활이 그렇습니다. ㅎㅎ

밖에서는 짬이 잠시 나기에 인터넷 접속은 아이패드로 해결합니다만, 국내 블로그 중에서 아이패드를 이용한 글쓰기가 가능한 서비스를 하는 곳은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글을 좀 길게 쓰거나 이미지 첨부를 많이 하는 저로서는 제약적으로 이용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이 짜증나네요.

그러던 중, 해외의 블로그 서비스인 워드프레스는 아이패드로의 글쓰기를 앱으로 훌륭히 지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밖에서도 무리없이 아이패드를 이용해 글쓰기를 할 수 있다니 꿈만 같더군요. ㅎㅎ 그래서 현재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테스트 중입니다. 아마 조만간 갈아타지 않을까 싶네요. 그렇게 되면 다시 원활한 블로그질이 시작되겠지요.

그런고로, 방문해주시는 분들.....참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테스트를 마치면 워드프레스를 이용해 블로그질 열심히 하겠습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osted by 낙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지나가다 2011.02.23 09: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런 이유셨군요..

    24시간이 부족하리만큼 보내시는 듯 합니다. (취침시간도 마이 늦으시고..)

    매일 업데이트가 아니더라도 이렇게 관리를 하고 있다는 글이라도 올리시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Relax&Smooth~

  2. Backpack 2012.10.11 18: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렸을때 장터했던 생각이 나는데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서 붐비는 행사가 됐음 좋겠네요^^



티스토리 툴바